청중을 사로잡는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 작성

이메일 마케팅 메시지의 내용은 독자들이 잘 쓰고 제시된다면 계속해서 집중할 수 있다. 독자들은 이메일을 통째로 메이저검증 읽는 대신 스캔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, 적게 설명될 때 더 많은 것을 이해한다. 그래서 그 내용은 잠재 쇼핑객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문법이나 철자 오류 없이 설득력 있고 잘 쓰여져야 한다.

이메일 메시지 전반에 걸쳐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. 즉, 사용자가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사이트 페이지와 관련된 몇 가지 주요 문제만 언급하십시오. 다른 사이트, 제품 및 서비스로 전자 메일 본문을 흐리게 하지 마십시오. 유량을 일정하게 팽팽하게 유지하고, 집중을 잘 집중하십시오.

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웹 사이트에서 좋은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고 테스트해 보십시오.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그리고 당신이 사람들에게 무엇을 부탁하든 그것이 eZine에 가입하거나, 보고서를 받거나, 새로운 eBook이나 패키지를 구입하여 이 프로세스가 지시하는 대로 수행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.

청중을 위한 6가지 이메일 작성 팁

1. 이메일에 주어지는 주제는 감동하고 초대해야 한다.

2.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면 독자들의 관심을 받는다.

3. 글머리표나 번호가 매겨진 리스트는 주제를 쉽게…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